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헌정회 미래전략특위 자문위원 위촉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아디포랩스는 한성호 대표가 지난 23일 국회 헌정회 회의실에서 미래전략특별위원회 보건복지부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헌정회(회장 김일윤)는 전직 국회의원들의 친목과 민주헌정 유지를 목적으로 지난 1968년 국회의원 동우회로 창립해 1989년 현재의 명칭으로 변경된 사단법인체다.
대한민국헌정회 미래전략특별위원회 이희규 위원장으로 부터 위촉장을 받고 있는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자문위원 위촉은 헌정회 산하 미래전략특별위원회가 대한민국 의료 발전과 보건복지 분야 발전을 위해 사회 각층에서 자문 역할을 수행할 적임자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번 위촉으로 한 대표는 10여 년 동안 의료용고주파온열기 ‘리미션1℃’를 개발 및 제조하고 2015년 식약처로 부터 암 치료 목적으로 허가를 받아 국내외 의료기관에서 환자를 치료하고 최근 코로나19 치료를 위한 공동협력체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IVRA(International Virus Research Alliance)를 지원해 체계적 네트워크화로 의료산업에 기여한 업적을 인정받았다.
이날 한성호 대표는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을 위해 자문위원으로 충실히 역할을 수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
링크 : http://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9729